신문에서 이런 표현도 쓰네요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작성시간26.06.06|조회수1,4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잡아먹을 듯이...어제 폭행이라고 여럿이 퍼나르던거 아무리봐도 폭행인지 모르겠던데,보수언론에는 잡아먹을듯이 돌진이라고 나오네요.이 와중에 배현진은 일본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6 최훈민 ㅋㅋㅋ야차 마렵다.배현진이 최훈민보다 나음.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6 마빡에 캐찹바르고 누웠네 작성자꿀꺽꿀꺽억 | 작성시간 26.06.06 김용호랑 비슷한 길을 갈 가능성 아주 높은 기자. 참고로 매일신문은 대구 지역신문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