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가 부족한 사건이 터졌고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선관위가 실수 혹은 일을 잘못한 것 같은데
이것도 수사도 할테고,
여.야도 국정조사한다고 공언했고
그 과정에서 업무실수인지,
아니면 정말 누군가의 의도가 있는 부정선거시도인지 밝혀지고,
투표지 부족으로 인한 선거결과 영향도도 규명되고,
그 후 관계자 처벌, 개선될 건데,
필요하면 누군가 소송 걸어 재선거 법원 심판도 받을텐데,
왜 저 사람들은 이 모든 조사과정을 건너뛰고
투표지부족 = 부정선거 그러니 재선거로 바로 결론짓는지 모르겠네요.
이건 전한길 황교안등 무리가 항상 쓰던 수법이고
지금도 그들이 앞장서 있는데,
이번에는 이 똑같은 논리에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동조하는 것 같아 어질어질하네요.
오세훈이 당선되어서 이 정도지
정원오 됐으면 국힘까지 가세해서 얼마나 더 혼란스러웠을까 끔찍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loudtiger 작성시간 26.06.06 걍 자기들 세계관의 민주화운동이에요
병신들 뭘 부정선거야 할게 아니라
쟤들은 진짜 저게 부정선거의 과정에서 나온 결과라고 보고 있기 때문에
멍청한 새끼들 아무것도 몰라 할게 아니라
쟤들이 어떻게 저리됐을가 어떻게 해야될까
어떻게하면 바뀔까를 고민할 시점입니다
이번 선거에서 2030 표심을 보면
지금 이 고민 더 안하면 안되요 -
작성자tosa꽃돼지 작성시간 26.06.06 이때다싶어 윤어게인 부정투표
펨베 집합ㅋ -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시간 26.06.06 부실선거인데 이 부실선거는 조사해보면되는거인데
부정선거여야만 되는 걔네들의 집단정신병이죠 -
작성자-차상곤대표- 작성시간 26.06.06 저 틈을타 극우유튜버들 한달 벌 돈을 이틀만에 벌었다고 하니 말다했죠
-
작성자The_Feeling 작성시간 26.06.06 부정선거여야 비상계엄과 윤어게인이 맞다는 명분이 서서(사견으로는 완전 넌센스지만) 저런 행동을 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