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어수선한 상황에 부정선거 음모론 자가 깔려 있는데 이번 선관위 사태로 그들에게 더 큰 힘을 실어주게 되었고 거기다 한동훈 추경호 이진숙 오세훈까지 당선 되면서 기세가 크게 키울 듯 싶습니다
추가로 10대 20대 극우화가 더욱 짙어지고
차기 대권주자도 민주당에선 떠오르는 인물도없고
마냥 답답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축구합시다 작성시간 26.06.06 조희대가 참 x같은 짓을 벌였네요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06 당대표가 발언하면
옆에서 최고위원이 노래 부르던 시절도 있었는데
그때에 비하면 지금은 태평성대입니다;; -
작성자저어새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 조져서 부정선거 시작부터 뿌리뽑는거 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선비질그만하구요 역풍?? 지금 총만있었으면 야인시대2부 입니다.. 역풍따위 신경쓰지말고 다쓸어야합니다
-
작성자daum 똥 작성시간 26.06.06 재정비하고 조져야죠. 일베 처벌법 발의했다니 철저히 조져야됩니다. 이거 못잡으면 위기가 되겠죠
-
작성자Oxytocin 작성시간 26.06.06 거대 여당이니까요 대통령 지지율도 높고요. 안일한 상태서 이권다툼도 센게 당연한거 아닐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