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금 인스타에서 본 건데 유시민작가

작성자우아아게|작성시간26.06.06|조회수2,377 목록 댓글 13

이거 ai 조작아닌가요

글씨체가 다른거 같은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6 저 말의 의미는 자신들의 불만과 요구사항을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들고 오라 이말임~ 온라인에서 조롱하고 낄낄거릴 시간에 그냥 앞에 나서라는 말임~ 그리고 안내놓으면 쟁취하라는 말인듯~ 방구석. 못난이 처럼 해줘 징징 해줘 징징 하지 말라는 뜻인듯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바뀌겠지 | 작성시간 26.06.06 정답입니다 항상 저렇게 부분 부분 잘라말하죠
    문장을 봐야지 단어만 부각시키려는 수작질
  •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6 영상을 보세요~
    이건 이재명이 "저도 일베출신이에요" 캡쳐뜨고

    이재명도 일베출신인데? 하는 수준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6 Ai로 저런거 많음..유시민형님 ai 몇개 나온적있죠. 진짜 뭐하는짓인지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6 또 ㅈㄹ들이네 ㅋㅋㅋ앞뒤 다짜르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