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개빡치네.. 니들이 문제 삼는 선관위원장이 석렬이 친구라고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작성시간26.06.06|조회수755 목록 댓글 2

못본체 하는거야?

 

아님 무식한거야...

 

아니 투표용지를 부족하게 둔다는게 말이 되나?

 

누가봐도 의도적이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자룡완전좋아 | 작성시간 26.06.06 무지성 무논리 무뇌충들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6 심각하죠
    개서결이랑 관련있는 놈인데 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