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GoM6mrW2Les?si=PomxarfRttsk0C4m
아무런 증거도 없이 경찰이 답변 안하면 중공 경찰로 몰림
참정권 주장하는 시위대 욕설과 조롱 ㄷㄷ
시위대 : 신분증!!
경찰 : 타청이라고
시위대 : 하청? 중공 하청?
경찰 : 타청이라고 타청 타청 타청 ㅅㅂㄹㅁ ㅋㅋㅋㅋㅋㅋ
눈 돌아가서 타청이라고 말해도 저들에겐 안들림 ㄷㄷ
(경찰은 지방청 소속이라 군대로 따지면 서로 아저씨들임 잘 모름, 내가 아닌 다른 경찰에 대해 물으면 저렇게 밖에 답 못해줌)
편의점 들어갈 재고들 다 뜯어서 부정선거 투표지 있나 확인하는 내란폭동견들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06 저게 자칭 역대급으로 똑똑한 세대란다...
진짜 어이가 없네...아니 어이로 죤나게 패버릴라... -
작성자개념있는세상 작성시간 26.06.06 싸그리 체포해라 경찰을 개ㅈ으로 보고있네
-
작성자daum 똥 작성시간 26.06.06 와 경찰을 저리 둘러싸고 일베놀이하네. 저 경찰분 멘탈 나갔것다 ㅠ
-
작성자소리소리대디 작성시간 26.06.06 여러분. 저런상황에서 경찰이 아무것도 못하는게 이나라 경찰공권력입니다.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작성시간 26.06.06 서부 폭동 일으킨 놈들 제대로 처벌 안하고 집유로 풀어주니 저 지랄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