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민석... 이게 가능?

작성자아목사실린|작성시간26.06.06|조회수2,549 목록 댓글 25

고양이가 누른건가요?

페북탓을 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찾지마슈 | 작성시간 26.06.06 배운 사람이라 다르네, 문재인 돌려 까는게..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유체이탈을 해서 누른거냐?????
  • 작성자시락 | 작성시간 26.06.06 이 새끼가 돌았나.....
    수준이 지하암반수네.
  • 작성자로크v | 작성시간 26.06.06 한번 철새는 영원한 철새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06 자빠졌다 일국의 총리수준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