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난리가.. 와
시장통 전체가 통행불가 수준
개인 기준으로는
실물 영접은 503 국정농단때
광화문광장에서 뵙고
이번이 두번째인데.. 후덜덜입니다
복권이라도 사야하나 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비넷좀비 작성시간 26.06.06 저도 503때 광화문에서
트럭에서 연설하시면서 이동하실때 쫓아 가먄서 함성지르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6 진짜 속된말로 잼통만 잘 팔아도 쉽게 이길 선거를 에휴
대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나 말입니다
-
작성자MoonLight 작성시간 26.06.06 대통령만 일하느라 바쁘고 힘든듯 하네요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06 이재명 대통령 잘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