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근데 쟤네들 작전이 아닌가?하는 의심이 들수밖에 없는게. 아구가 너무 맞아들어감

작성자소리소리대디|작성시간26.06.06|조회수1,365 목록 댓글 22

1. 투표용지 부족 선거구가 전통적 보수 강세지역
-> 선거용지 부족으로 민주당 후보 당선시키려고한거아냐??!

2. 그 사실이 알려진 직후 어디서 모였는지 일사천리로 시위대 집결, 대규모 집회로 확산

3. sns, 커뮤니티에 조직적 분란글 게시. 민주당, 정부의 부정선거론 확산하고 끝내 계엄 명분이 실재한것이었다는 여론전 개시

4. 이걸로 이득보는건 결국 국힘포함 보수 극우집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6 조용한 달빛 어제 매불쇼 정준희가 황희두 열변에 그거 별거아닌데? 하는 스탠스던데... 걍 씹선비들 때문에 답없겠구나 싶었습니다.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6 예전엔 검사들과 싸웠는데 어째 이번엔 판사들이랑 싸우다 진 다 빼겠네요.
  • 작성자PACIFIC2 | 작성시간 26.06.06 비상계엄 마렵네
  • 작성자윤풍 | 작성시간 26.06.06 첨부터 그렇게 보이긴 했어요
  • 작성자미크 | 작성시간 26.06.06 진짜인지 모르겠는데 대선때도 개짓거리하려던거 걸린거잇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