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한동훈 무서운 정치인입니다.

작성자반달곰신|작성시간26.06.06|조회수2,588 목록 댓글 29

유튜브로 부산북구 주민들과 스킨쉽 엄청좋네요.

강남 엘리트로만 성장해서 일반서민들에게 잘못대할거 같은 깍쟁이 이미지인데.. 솔직히 잘하더라구요.

 

그게 가면을 쓰고한걸수도 있지만 여튼 다음대선에서 민주진보진영이 경계해야할 정치인 1순위로 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06 트렌드 제대로 읽은거죠
    이번 당선은 개인 피지컬로 한거라 대단하긴 함..
  • 작성자다다야 |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이 그 스킨쉽으로 쉽게 넘어가면 좋겠네요 ㅎㅎ
    트렌드, 스킨쉽 ㅎㅎㅎ
    그냥 사람의 속마음의 반영입니다.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6 어째튼 대선되도 윤석열 시즌2 검사독재시작
  •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06 눼?
  • 작성자펄거슨 | 작성시간 26.06.06 한동훈은 힘들듯요. 무소속으로 당선된것은 대단하긴 하지만 보수진영에도 적이 너무 많습니다. 차라리 오세훈이 가능성 있을것 같습니다. 오세훈은 윤석열 라인과 거리를 두고 있기는 하지만 보수진영에서 적이 없는 느낌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