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 : 먹을껀 많고 선풍기나 줘라

작성자연봉3억|작성시간26.06.06|조회수1,453 목록 댓글 15

 

 

 

 

 

 

 

 

 

 

 

잠실 시위 상황

반찬투정 시위대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에라이 싯펄 거지 새끼들도 아니고..니들끼리 각출해 ㅂㅅ들아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연대력이 민주당 보다 좋네 ㅋㅋ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6 저런것들이 민주주의를 누리다니....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6 각설이들이냐
  •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