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먹을껀 많고 선풍기나 줘라 작성자연봉3억|작성시간26.06.06|조회수1,453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실 시위 상황반찬투정 시위대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에라이 싯펄 거지 새끼들도 아니고..니들끼리 각출해 ㅂㅅ들아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연대력이 민주당 보다 좋네 ㅋㅋ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6 저런것들이 민주주의를 누리다니....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6 각설이들이냐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