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 내가 누른게 아니야~

작성자김숙희 박아영|작성시간26.06.06|조회수2,199 목록 댓글 24



그에 따른 댓글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입대람보 | 작성시간 26.06.06 당원들이 호구로 보이냐?
    당대표? ㅋㅋ
    내가 한동훈만큼은 국회에서 안보이기를 그렇게 바랬는데..ㅅㅂ
    김용남을 평택에 보내 조국 낙선시키고 전북에 의원들 유세보내서 부산에는 신경 덜써서 한동훈이 됐잖아. ㅅㅂ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06 바이든 날리면?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6 참 비루하다
  • 작성자초아사랑(라바총무) | 작성시간 26.06.06 우리를 개돼지로 보나?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7 페북관리하는 사람 따로 있다는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