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근데 지금 국힘도 좀 거시기할거 같은게

작성자소리소리대디|작성시간26.06.06|조회수1,845 목록 댓글 13

지금 정부 비판+공격할 아주 좋은 껀덕지가 생겼는데
(정부 비판할 사안이 아니고 선관위 잘못이지만 어차피 쟤들은 그냥 정부가 잘못했다고 선동해가면서 적당히 여론전 펼치면 정부랑 여당이 심히 타격입을수 있을텐데)

극우 떨거지들이 서부지법 폭도들 같이 벌떼처럼 들고 일어나는 형국이다보니 국힘도 선뜻 동참하기가 애매ㅋㅋ
적당히 들고일어나야 그 기세 올라탈텐데 폭도가 되어버리니 발담글수가없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찌찌뽕쓰 | 작성시간 26.06.06 전략자산 장동혁 세력이 지선의 패배 책임을 희석시키고 한동훈 세력을 누르려고 지금의 사태를 이용하는거 같은데 마음대로 될지 모르겄습니다 ㅋㅋ 배현진 채팅방보면 반작용이 벌써 나오기 시작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
  • 작성자굿보이님 | 작성시간 26.06.06 부정선거에 좌 우 어딧어요 다 나갑시다
  • 답댓글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6 ㄹㅇ 다 나가야 극우둥절하죠. 민주당 덤탱이 가야하는데
  • 작성자윈트레져 | 작성시간 26.06.06 정신질환이 심한 정신병자들만에 국민의힘당이고 극우세력에 의한 극우유튜버들이 방향설정하는것이죠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6 벌써 JTBC 취재진들 폭행 당한다뭐다 하는 거 보니 오히려 저러다가 역풍 맞을 것 같긴 한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