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집회 갔다는 극우후기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06|조회수3,044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놔두믄 알아서 자빠질듯 ㅋㅋㅋㅋ찐 배급견들 사먹어라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6 흠.. 나도 가면 치킨 받아올 수 있나? 작성자섹계역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선동당해 욕하는 분들 집회 안가봤네 재선거 요구가 별로 없다니 작성자디바우러 | 작성시간 26.06.06 재선거 주장은 극우라고 하긴 힘든데 작성자김대권짱짱짱 | 작성시간 26.06.06 재선거 주장 ㅇㅋ부정선거 ㅂㅅ선관위 ㅂㅅ민주당 타령 ㅂㅅ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07 신념이 그들을 부른게 아니라 마실 나건거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