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잠실집회 갔다는 극우후기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06|조회수3,044 목록 댓글 18



그냥 놔두믄 알아서 자빠질듯 ㅋㅋㅋㅋ

찐 배급견들 사먹어라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6 흠.. 나도 가면 치킨 받아올 수 있나?
  • 작성자섹계역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선동당해 욕하는 분들 집회 안가봤네 재선거 요구가 별로 없다니
  • 작성자디바우러 | 작성시간 26.06.06 재선거 주장은 극우라고 하긴 힘든데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 작성시간 26.06.06 재선거 주장 ㅇㅋ
    부정선거 ㅂㅅ
    선관위 ㅂㅅ
    민주당 타령 ㅂㅅ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07 신념이 그들을 부른게 아니라 마실 나건거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