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언이 나와가지고
추도식때 가족들 자리 마련을 안해줘서
명계남이 뭐라해가지고 자리를 배정해줬다는데
그러면서 노무현재단을 마치 정치적으로 친문들이 이용한다고
개소리인걸 알겠는데
그럼 진실이뭔지 재단에서도 대응을 해야하지 않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쪼개 작성시간 26.06.06 곽상언이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노정연씨가 김용남 사무실에 가서 지지연설은 했는데 친노, 친문이라는 조국 사무실에 아예 안간거 보면 뭔가 그들만 아는 사정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06 대응이 쉽지않겠죠 가족이라고 저러는것이니...
반드시 권력을 내려놓아야되는 인물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시간 26.06.06 장인이 어떻게 돌아가셨는지 알면서도 검찰개혁에 임하는 스탠스를 생각했을때 과연 가족이라고 칭할 수 있나 싶음.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6 따남이 빨리 정신차리면 좋겠음
-
작성자밍밍핑 작성시간 26.06.11 노무현재단에서 공식 반박 냈네요
https://www.knowhow.or.kr/foundation/news_detail.php?pri_no=999430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