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노무현재단에서 가족들 자리를 배정안했다는건 뭔말이에여??

작성자미오칙칙폭폭|작성시간26.06.06|조회수1,425 목록 댓글 19

곽상언이 나와가지고
추도식때 가족들 자리 마련을 안해줘서
명계남이 뭐라해가지고 자리를 배정해줬다는데
그러면서 노무현재단을 마치 정치적으로 친문들이 이용한다고

개소리인걸 알겠는데
그럼 진실이뭔지 재단에서도 대응을 해야하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개 | 작성시간 26.06.06 곽상언이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노정연씨가 김용남 사무실에 가서 지지연설은 했는데 친노, 친문이라는 조국 사무실에 아예 안간거 보면 뭔가 그들만 아는 사정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6 대응이 쉽지않겠죠 가족이라고 저러는것이니...
    반드시 권력을 내려놓아야되는 인물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6 장인이 어떻게 돌아가셨는지 알면서도 검찰개혁에 임하는 스탠스를 생각했을때 과연 가족이라고 칭할 수 있나 싶음.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6 따남이 빨리 정신차리면 좋겠음
  • 작성자밍밍핑 | 작성시간 26.06.11 노무현재단에서 공식 반박 냈네요

    https://www.knowhow.or.kr/foundation/news_detail.php?pri_no=99943033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