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주변에 정치성향이 나이먹으면서 변했던 사람 있었나요?

작성자불백쌈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1,004 목록 댓글 20

제 주변에 1명이 좌 에서 우로..
집 사더니 집값 올려 준다고 ㅜ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6 있어요 명박이 찍은 선배는 아직도 주기적으로 사과함
  • 작성자쓰리쓰리동동 | 작성시간 26.06.06 저요 저는 극진보에서 민주로
  • 작성자쏠아 | 작성시간 26.06.06 저희 어머니 친구분.!! 저희 둘찌이모!! 다 제가 설득해서 파랗게 변하셧죠 ㅎㅎ
  • 작성자불타는 고등어 | 작성시간 26.06.07 잘 사는 집 시집가 그집안 사업에 발들여 팔에 완장 차더니 그 사업계쪽 모임에 나가면서 무슨 직책 맡고 하며 정치인들과 만나고 적극적으로 빨강으로 변했습니다
    만나면 부부가 아주 부정선거부터 정치 언론 사법부까지 다 중국인이 장악했다고...믿더군요
    안만나고 싶습니다
  •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7 극우에서 진짜 보수주의자가 됐음
    이승만이 국부인줄알았고 박정희를 찬양했고 전두환시대를 옹호했고 5.18을 빨갱이 소요사태로 생각했고 데모하는 형누나들 다 빨갱이로 알았었고 노무현대통령시절에 이게 다 노무현때문이다 그랬음
    진짜 보수라면 저 매국 내란 망국 새끼들을 민주 진보진영 보다 더 가열차게 찢어 발겨야함 개만도 못한것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