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오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어쩜 전화위복이라 좋게 생각하시죠
전대에서 심판하는 방법밖에 없어요 이젠 -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시간 26.06.06 김송똥돼주 살처분!
-
작성자비의신 작성시간 26.06.07 <김송똥돼주> 이 문구는 상대가 조롱과 멸시의 문구를 썼다고 해서 이쪽 진형에서 저딴식의 문구를 만들어 내는 저렴한 짓은 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갈라치고 하려고 만들어낸 느낌이 듭니다
쓰지 맙시다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작성시간 26.06.07 정봉주씨... 최고위원때 그 발언만 약하게 했어도... 그때 한표 못줬던게 미안하네요. 다시 돌아오시죠...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07 이재명 파는 사람들이 이재명을 잘못팔아먹고 다녀서 대통령에게 불똥튈까 걱정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