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종 정사게는 눈팅도 가려서 해야겠음

작성자에바키키|작성시간26.06.06|조회수1,352 목록 댓글 22

노통존경하고 

김어준 좋아하고 유시민 좋아하는마음은

변치 않는데 

이번선거로 이종게시판 민심과

실제 바닥 민심하고는 확실히 다른다는 걸 느꼈음

 

좀더 눈을 크게 뜨고 멀리 봐야겠음 

 

민주진영 분열은 이제 시작인거 같으니 

정치 관심 멀리하고 

관망해야 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7 ㅋㅋ이종민심이 적어도 당내민심이란거는 몇번을 입증해도 ㅎㅎ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7 맞습니다~ 커뮤니티 여론은 커뮤니티 여론일 뿐입니다~ 다시 말하면 여론의 한부분이죠^^ 바닦여론도 가지각색 일껄요? ㅎㅎ 이곳 여론을 애써 부정할 필요까지는 없다고 보이네요 ㅋㅋ
  • 작성자애매하게슨 | 작성시간 26.06.07 12대4로 민주당이 저짝 발라버리고 민주당이 이긴 선거인데...
  • 작성자즐거운내인생 | 작성시간 26.06.07 맞고 틀리고 보다는 토론이 가능하고 팩트체크 잘되고 하는 게 좋지 않나요?
  •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7 민심? 저는 여기 그런거 생각안하고 미친돼지새끼 당선후 폭거 내란상황까지 힘내라고 등떠밀어주고 손잡아준 어떤 끈끈한 동지애.. 진짜 그 미친 돼지새끼와 천박한 미친년 때문에 감정적으로 너무 힘들었음에 어깨동무 해준 분들덕에 버틸수 있었음 요즘보면 첨보는 아이디로 갈라치고 지랄 염병들 떠는데 그런것들에게는 댓글도 안담 주접들 떨지 말았으면 좋갰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