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통존경하고
김어준 좋아하고 유시민 좋아하는마음은
변치 않는데
이번선거로 이종게시판 민심과
실제 바닥 민심하고는 확실히 다른다는 걸 느꼈음
좀더 눈을 크게 뜨고 멀리 봐야겠음
민주진영 분열은 이제 시작인거 같으니
정치 관심 멀리하고
관망해야 겠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7 ㅋㅋ이종민심이 적어도 당내민심이란거는 몇번을 입증해도 ㅎㅎ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07 맞습니다~ 커뮤니티 여론은 커뮤니티 여론일 뿐입니다~ 다시 말하면 여론의 한부분이죠^^ 바닦여론도 가지각색 일껄요? ㅎㅎ 이곳 여론을 애써 부정할 필요까지는 없다고 보이네요 ㅋㅋ
-
작성자애매하게슨 작성시간 26.06.07 12대4로 민주당이 저짝 발라버리고 민주당이 이긴 선거인데...
-
작성자즐거운내인생 작성시간 26.06.07 맞고 틀리고 보다는 토론이 가능하고 팩트체크 잘되고 하는 게 좋지 않나요?
-
작성자PPANDA 작성시간 26.06.07 민심? 저는 여기 그런거 생각안하고 미친돼지새끼 당선후 폭거 내란상황까지 힘내라고 등떠밀어주고 손잡아준 어떤 끈끈한 동지애.. 진짜 그 미친 돼지새끼와 천박한 미친년 때문에 감정적으로 너무 힘들었음에 어깨동무 해준 분들덕에 버틸수 있었음 요즘보면 첨보는 아이디로 갈라치고 지랄 염병들 떠는데 그런것들에게는 댓글도 안담 주접들 떨지 말았으면 좋갰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