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개표소 1만명 시위…모스 탄 등장에 환호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1,746 목록 댓글 19

.
.

전광훈, 전한길, 황교안, 모스탄까지... 신이 났네?

선관위는 왜 이런짓을 저질렀을까?
아주 대놓고 누가봐도 말도 않되는 상황을 만들었는데 그렇다면 누가 이 상황에서 이득을 보는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6 참정권 시위? 투명하다 이 새끼들아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6 그니깐 재투표하자고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여 야가 국정조사 한다 했고 정부도 특검까지 할거다 라고 했는데 저것들은 저기서 뭐하자는건지
    니들 바라는대로 재투표 하고 싶음 국힘 당사 가서 외쳐
    아님 선관위에 가서 그러던가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6 개독 & 신천지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07 자빠졌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