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표소 1만명 시위…모스 탄 등장에 환호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1,746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광훈, 전한길, 황교안, 모스탄까지... 신이 났네?선관위는 왜 이런짓을 저질렀을까?아주 대놓고 누가봐도 말도 않되는 상황을 만들었는데 그렇다면 누가 이 상황에서 이득을 보는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6 참정권 시위? 투명하다 이 새끼들아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6 그니깐 재투표하자고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6 여 야가 국정조사 한다 했고 정부도 특검까지 할거다 라고 했는데 저것들은 저기서 뭐하자는건지니들 바라는대로 재투표 하고 싶음 국힘 당사 가서 외쳐 아님 선관위에 가서 그러던가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6 개독 & 신천지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07 자빠졌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