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찌찌뽕쓰 작성시간 26.06.07 쪼개 저도 생각이 비슷해요 ㅋㅋ 막상 까보니 오세훈이 이기고 “어...어..? 하..하튼 부정선거!! 윤어게인!!” 이런 분위기?
-
작성자♞팔방미남♞ 작성시간 26.06.07 속전소결로 내란을 뿌리뽑지 못하고
이거야원 -
작성자가디언55 작성시간 26.06.07 추정해보자면 본투표 비율이 높은 지역??
원론적인 이야깁니다만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작성시간 26.06.07 어떻게 저럴수있죠? 과학이네
-
작성자낭만존슨™ 작성시간 26.06.07 ㅎ ㅎ
진짜 선관위 개 썩었네. 여태까지 저짝놈들에게 유리하게 기울었다는건 합리적 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