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자전거 타고 올팍가려다가 시위한다는 소식을 듣고 목적지를 변경했네요
1. 부정선거 진상규명.
제가 볼 땐 부실선거준비라고 해야 맞을것 같지만.
어쨋든 선관위는 국정감사를 하든 특검을 하든
강도높게 조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선거 준비부터 투표용지가 부족하다고 현장에서 계속 호소했을때
초동대처까지 왜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는지
정말 부정이 개입한게 맞는건지
대체 관리자 책임자는 뭘하고 있었는지
명명백백히 밝히고
강하게 처벌하고
재발방지를 해야 겠죠
2. 이걸 정치화해서 청와대가 어쩌느니
이재명이 어쩌느니 민주당이 어쩌느니 하는건
선동이고 왜곡이고
지금 황교안 전한길 전광훈 무리들이 하고 있는짓이죠.
여기에 휩쓸리지 않길 바랍니다
아니
사전에 이잼이 선관위에 준비 철저히 하라고 지시내리고 방문이라도 했다면
대통령의 선거개입으로 생난리쳤을겁니다
그 역시 부정선거! 라고 음모론으로 난리쳤겠죠
3. 추가
제가 생각하는 부정의 요소는
투표용지 적게 준비해서
누굴 당선시키고 누굴 떨어뜨리자가 아닌
투표용지 부족 이슈로
그 화살과 혐오를 정부에 돌리자. 같은
음모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국힘은 늘 그렇듯 예상대로의 행보중이구요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사족 하나 더
: 운영자님 공지처럼 매너 댓글을.
저도 당연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찌찌뽕쓰 작성시간 26.06.06 맘대로 외치고 맘대로 다녀라. 이잼이 당신들에게 무너질거였으면 대통령되지도 못했다
-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시간 26.06.06 모지리들. 꽁짜과자얻어먹으러간놈들
-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06 어차피 중간관리자 몆명만 처벌 당하고 중요한곳 수사할려고 하면 법원에서 압색영장 안내줄듯요
그래서 수사결과 별로 안좋게 나올거고 선관위야 대강 정리하고 넘어가겠죠
문제의 키는 법원이라 봅니다 -
작성자서른즈음에... 작성시간 26.06.06 지금 올림픽공원에 모여서 불공정에 항의하고 자유민주주의를 외치는 분들 중에 24년 겨울에는 몇명이나 광화문에 와봤을까 물어보고 싶네요. 그땐 흐린 눈, 지금은 맑은 눈. 선관위에 대한 불만 그 너머에 이재명 정부에 대한 이유없는 분노가 느껴지는데 어떻게 함께 하자는 건지...
-
작성자앤실 작성시간 26.06.06 2번 못하게 사람들이 전한길 감시한다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