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부정선거 자칭 2030의 민주화운동

작성자매직존슨|작성시간26.06.06|조회수1,707 목록 댓글 9

멸공이랑 무슨 상관?
성조기랑 무슨 상관??


누가봐도 선관위가 잘못 한 건 아는데

민주화 운동이라면서 경찰들 이름 이상하다고 중국인취급하고. 멸공 이러는게

어찌 공감을 할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6 큰일이네
  •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06 20대30대 인스타에 정치는 모르는데 좌든우든 민주주의 지켜야 된다고 이상한 인스타계정 포스트 계속 공유로 올라오더군요. 군대 이끌고 국회 쳐들어가는 내란 일어났을때는 관심없는거 잘만 지키더만.
  • 답댓글 작성자24시간요들송만부르는사나이 | 작성시간 26.06.06 극우들 멀티계정 물량공세는 기본 패시브에요
    장사의신도 처음에 이걸로 개고생했죠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가 독립기관인줄도 모르는 애들도 태반입니다...
  • 작성자소말리안탑팀 | 작성시간 26.06.07 탈모나 신경쓰는게 본인에게 이득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