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구 국회의원이 대권도전했다가 떨어졌으면 다시 비빌언덕이 있지 싶은데..
구청장 3선 후 떨어진거라 성동구청장으로 다시 돌아가는 선택은 쉽지않을거고..
그렇다고 인지도가 높지않은 후보를 좋은 지역구에 내보내기도 쉽지않을거고..
이잼처럼 확실한 세력이 있지도 않은것 같고..
어떻게 보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onsterFactory 작성시간 26.06.07 실력이 있으면 뚫고 나오겠죠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07 성동구에서 일잘한다는 언플로 뽑혔는데 뚜껑열어보니 성동구에서 지지율이 51프로???
사기당한기분 -
작성자빠담빠담 작성시간 26.06.07 낙선 한번 한거 가지 정치생명 ㅋㅋㅋ 오세훈은 애들 밥안줘서 짤리고 ㅋㅋㅋ 낙선 두번 했는데 신인한테 지고도 유력 대선 후보 됐는데 ㅋㅋㅋ 정치생명은 자기가 포기 하지 않으면 무한대임 ㅋㅋㅋ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7 경선 마지막에 박주민이 거의 따라 잡았었는데, 시간만 좀 더 있었으면...개아쉽!
-
작성자그룽 작성시간 26.06.07 기초단체장 하면서 행정력을 어쨌건 보였으니 다음 총선때 나와서 입법부 경험을하면 더 성장할 가능성 있죠
공천을 받을수 있느냐가 문제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