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저놈의 부정선거 무새는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작성시간26.06.06|조회수501 목록 댓글 3

자기들이 정권을 잡았을 때도 부정선거라고 하고
반대가 정권울 잡았어도 부정선거라고 하고

선관위가 잘못을 했으면 선관위를 털자해야지
이때다 싶어서 구라섞은 선동용 릴스 쇼츠 만들고 나라를 전복시키려들다니

불법계엄, 내란을 일으키는 정부가 나타났을땐
어디서 숨죽이고 조용히 있다가 이제야 애국자들인척 나타나서 태극기를 흔들어 제끼는지

선동 하는 새ㄲ들도, 쉽게 선동 당하는 20대 30대도 다 똑같은 인간들입니다.

미국 사람들은 아마존 오리지널 드라마 <더 보이즈>에서 미국의 현주소를 본다는데

저는 우리나라 젊은이들이 보이네요.

쉽게 SNS당해 버리고

스스로 가치판단을 포기한 세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6 저넘들 진짜 궁금하네요
    세상에 부정선거했는데 상대방 당선? 진짜 이해불가네요
    저것들
  • 답댓글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들이 말하는 부정선거는 기본적으로 북한, 중국이 개입한 대한민국 정부 점령의 시도죠.
    심지어 현직 대통령이 그렇게 믿고 계엄을 때렸는걸요.
    자기 사람 우두머리에 앉혀놓고 자기가 대통령인데도 그짓을 했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7 자비심없는하이킥 그러니까요 지들 논리면 지들이 당선되면 안되는건데 진짜 ㅂㅅ들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