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실선거 -> 선관위 문제 -> 윤석열이 옳았다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1,06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옮겨가고있네요.SNS보면 계엄 명분이 선관위문제 있는거 맞았고 문제있는거 털려고했다는게 정당화 되고있는 분위기네요.누군가 판을 짜긴 짠거같은 상황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디니 | 작성시간 26.06.06 빨리 특검 밀어붙여야 합니다. 작성자아십라쿰 | 작성시간 26.06.06 어휴 진짜 ㅋㅋㅋ 이미지 확대 작성자상쾌한모닝똥 | 작성시간 26.06.07 조희대가 쏘아 올린 공...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7 저게 이전 선관위 사건의 목적이었던거 같은 의심이 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