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부실선거 -> 선관위 문제 -> 윤석열이 옳았다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1,062 목록 댓글 4

이렇게 옮겨가고있네요.
SNS보면 계엄 명분이 선관위문제 있는거 맞았고 문제있는거 털려고했다는게 정당화 되고있는 분위기네요.
누군가 판을 짜긴 짠거같은 상황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디니 | 작성시간 26.06.06 빨리 특검 밀어붙여야 합니다.
  • 작성자아십라쿰 | 작성시간 26.06.06 어휴 진짜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상쾌한모닝똥 | 작성시간 26.06.07 조희대가 쏘아 올린 공...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7 저게 이전 선관위 사건의 목적이었던거 같은 의심이 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