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일반 시민입니다
시위가 아니기에 피켓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금전적 후원을 받지 않는 개인의 자발적 자원봉사입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7 오세후니한테 가서 외쳐라
재선거 하자고 -
작성자창백한 푸른 점 작성시간 26.06.07 시위 명분은 동의하는 방면
왜 민주진영 시위와 이질감이 느껴지나 했는데
이 피켓을 보니까
시위 상대방은 없고 구호만 있음
그 동안 명분과 별개로
불법처럼 느껴지던 시위들의 공통점인 듯
생각 해보면 대부분 민주진영의 시위는 정확한 상대방이 있음
-
작성자소말리안탑팀 작성시간 26.06.07 병신인가.. 그런걸 시위라고 한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7 자발적으로
아이유 언냐에게
선결제 해달라 한건가유? -
작성자지양고 작성시간 26.06.07 주동자가 전한길,황교안인데 뻔한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