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우리는 시위대가 아니라 자발적으로 모인 일반 시민입니다

작성자Feel Free|작성시간26.06.06|조회수2,198 목록 댓글 20

 

우리는 일반 시민입니다

 

시위가 아니기에 피켓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금전적 후원을 받지 않는 개인의 자발적 자원봉사입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7 오세후니한테 가서 외쳐라
    재선거 하자고
  • 작성자창백한 푸른 점 | 작성시간 26.06.07 시위 명분은 동의하는 방면
    왜 민주진영 시위와 이질감이 느껴지나 했는데

    이 피켓을 보니까
    시위 상대방은 없고 구호만 있음

    그 동안 명분과 별개로
    불법처럼 느껴지던 시위들의 공통점인 듯

    생각 해보면 대부분 민주진영의 시위는 정확한 상대방이 있음
  • 작성자소말리안탑팀 | 작성시간 26.06.07 병신인가.. 그런걸 시위라고 한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7 자발적으로
    아이유 언냐에게
    선결제 해달라 한건가유?
  • 작성자지양고 | 작성시간 26.06.07 주동자가 전한길,황교안인데 뻔한거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