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이상한게 일본이 조용합니다.
보통 이런 이슈터지면 일본 언론에서 우리나라 욕하면서 까내리기 바쁜데
일본 언론에서 조용하니깐 더 이상합니다
잼통이 한곳으로 안치우치게 균형외교 잘해서 다카이치는 호감반 혐오반 일수 있겠지만
그 밑에 극우집단들 많은데
평소에 사소한걸로도 트집잡으면서 방송으로 까내리다가 이번엔 오히려 조용합니다...
직접적으로 선동은 아니자만 약간 일본쪽에서도 지금 2찍들 선동 집단으로 당하는거 개입했을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