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좀 과장된 생각이지만, 일본이 2찍 선동에 개입했을 확률도 있지 않을까요?

작성자뒤에고우|작성시간26.06.06|조회수994 목록 댓글 12

좀 이상한게 일본이 조용합니다.

 

보통 이런 이슈터지면 일본 언론에서 우리나라 욕하면서 까내리기 바쁜데

 

일본 언론에서 조용하니깐 더 이상합니다

 

잼통이 한곳으로 안치우치게 균형외교 잘해서 다카이치는 호감반 혐오반 일수 있겠지만

 

그 밑에 극우집단들 많은데 

 

평소에 사소한걸로도 트집잡으면서 방송으로 까내리다가 이번엔 오히려 조용합니다...

 

직접적으로 선동은 아니자만 약간 일본쪽에서도 지금 2찍들 선동 집단으로 당하는거 개입했을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벌레잡는 왕관앵무 | 작성시간 26.06.06 우회해서 돈을 스폰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아아게 | 작성시간 26.06.07 중국 개입설과 비슷한 맥락이네요
  • 작성자나라꼴이이런데무슨 | 작성시간 26.06.06 주장할려면 근거를 가지고 하시죠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6 요즘은 솔직히 일본 보단 미국 극우와 극우개신교쪽이 의심스럽다는..
  • 답댓글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7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