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다 짜여진 판이었네요
집회 뿐 아니라 sns 프로필 들어가보면 다 예수쟁이들이더만 어쩐짘ㅋㅋㅋ
엄청 동원 된듯 아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드문 작성시간 26.06.07 2030 극우화 바탕에 자유대학 리박스쿨 전부 기독교 기반이죠.
전광훈이 요리저리 법망을 빠저나온거나 김장환이 수사도 안되는 이유가 있다 봅니다. -
작성자난다잘된다 작성시간 26.06.07 뿌리는 신천지 사이비 개신교인데 선동되어서 진심으로 애국이라 생각하고 극우에 동조하는 젊은애들 많음
-
작성자24시간요들송만부르는사나이 작성시간 26.06.07 개준스기 저기갔다가 쫓겨남ㅋㅋㅋ 저짝이야말로 ㅈㄴ 분열됐어요
일펨vs윤어게인(기독)vs신천지
펨코는 윤어게인한테 먹힘 -
작성자송스키친 작성시간 26.06.07 신천지 ㅆㅂ 것들
-
작성자반드시해낸다 작성시간 26.06.07 일부 극소수뿐이길 바래봅니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