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아 잠실 시위대 사람 많이 모이고 SNS난리 난거...

작성자아십라쿰|작성시간26.06.07|조회수2,103 목록 댓글 12

ㅋㅋ 다 짜여진 판이었네요
집회 뿐 아니라 sns 프로필 들어가보면 다 예수쟁이들이더만 어쩐짘ㅋㅋㅋ
엄청 동원 된듯 아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드문 | 작성시간 26.06.07 2030 극우화 바탕에 자유대학 리박스쿨 전부 기독교 기반이죠.
    전광훈이 요리저리 법망을 빠저나온거나 김장환이 수사도 안되는 이유가 있다 봅니다.
  • 작성자난다잘된다 | 작성시간 26.06.07 뿌리는 신천지 사이비 개신교인데 선동되어서 진심으로 애국이라 생각하고 극우에 동조하는 젊은애들 많음
  • 작성자24시간요들송만부르는사나이 | 작성시간 26.06.07 개준스기 저기갔다가 쫓겨남ㅋㅋㅋ 저짝이야말로 ㅈㄴ 분열됐어요
    일펨vs윤어게인(기독)vs신천지
    펨코는 윤어게인한테 먹힘
  • 작성자송스키친 | 작성시간 26.06.07 신천지 ㅆㅂ 것들
  • 작성자반드시해낸다 | 작성시간 26.06.07 일부 극소수뿐이길 바래봅니다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