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민철의 "진짜에요?"

작성자칼달리스|작성시간26.06.07|조회수2,125 목록 댓글 17


'선관위는 행정부가 어찌할 수 없는 별도의 헌법기관인데 그걸 정권 탓인줄 아는 대학생들'이라고만 치부했었는데 아니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07 사면초가이기는 한데 저시위 그대로 냅두면 중동 민주당 표 다 뺐깁니다 시위 시작은 극우들이었겠지만
    국민이 투표를 못한거는 문제가 맞아서
    민주당쪽에서 선관위 시위 관련 아무 얘기없이 그냥 가만히 있으면 표만 뺐길거 같네요

    욕 먹더라고 이상황을 빨리 처리하는게 맞아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7 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맞습니다~처리는 신속하게 하는게 맞습니다~ 저 시위의 성격을 정당한 시위라고 규정하면서 시위를 옹호하고 키우는 정민철의 시위규정이 신속한 처리에 도움 안된다는 말일 뿐입니다~^^ 국조하기로 여야합의 거의 된듯 하니 선관위 욕하면서 시위에 힘실어줄 필요가 전혀없다고 생각합니다~^^국조를 최대한 빨리 시작하는게 급선무 입니다~ 그리고 수사가 필요해보이면 국수본 수사도 바로 시작하면 됩니다~ 저런 시위 그리고 정민철의 정당한 시위규정은 정부에 1도 도움안됨^^
  • 답댓글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07 레인보우강 법을 바꿔서라도 서울시 포함 투표 부족 사건 이슈있었던 모든 시들(부족사건 없었던곳들은 다시 할 필요가 없음)무조건 다시 해야된다 봅니다 선관위 사람들 처벌도 쎄게가구요(요번 선거가가 그이전보다 참여율이 역대급으로 높았던것도 아닌데 투표용지 부족이라면)

    그리고 윤정부에서 투표용지를(부정선거 막기 위해)100%로 안하고 60~70%로 줄였다고 하는데 이것도 오피셜로 공식 입장이 나와야될꺼 같구요(저 얘기가 사실이면 윤정부측이 욕먹어야죠)

    지금 재투표없이 무야무야 넘어가면 중도 민주당 지지자들 다 빠진다 봅니다
    20~30대 서울 사람들 민주당 여론이 나빠졌는데 그냥 냅두면 여론이 더 안좋아지죠

    민주당이 두발짝 더 앞으로 가기 위해서 한발짝 후퇴할 필요는 있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7 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네 그렇습니다~
  • 작성자김숙희 박아영 | 작성시간 26.06.07 아그래 서울시장 재선거 하자고요 오세훈님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