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부정선거 시위대 의외의 효과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07|조회수1,859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자룡완전좋아 | 작성시간 26.06.07 에뜨레 넵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전재산이십구만원 | 작성시간 26.06.09 에뜨레 본문하고 상관 없는 글이긴 한데..등업글이 없으신데 어떻게 정회원 이신거죠? 21년 가입자 이신거 같은데?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07 일반 시민으로써 그냥 치부할 일은 아닌거 같습니다
    뭔가 조치를 취하는게 맞죠 정치 관심없는 사람들도 얘기할 정도로 분위기 안좋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투표하고싶어도 못하는 사태가 발생된거인데 여야를 떠나서 시위를 할 수 있는 상황이고 그거를 뭐라고 하면 중도층 민주당표가 많이 떠날겁니다
    그러면 다음 대선 총선에서는 필패인거죠
  • 답댓글 작성자제임스하든 | 작성시간 26.06.07 정치 저관여층들마저도 참정권 이야기 하면서 떠드는 사태인지라 그냥 극우집회마냥 쉽게 생각하다가는 큰일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위 자체를 부정하지 않습니다
    투표용지 부족은 분명 큰일이예요
    근데 시위 자체가 이상하게 번지고 있어요
    나쁜 쪽이든 좋은 쪽이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