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자룡완전좋아 작성시간 26.06.07 에뜨레 넵
-
답댓글 작성자전재산이십구만원 작성시간 26.06.09 에뜨레 본문하고 상관 없는 글이긴 한데..등업글이 없으신데 어떻게 정회원 이신거죠? 21년 가입자 이신거 같은데?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작성시간 26.06.07 일반 시민으로써 그냥 치부할 일은 아닌거 같습니다
뭔가 조치를 취하는게 맞죠 정치 관심없는 사람들도 얘기할 정도로 분위기 안좋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투표하고싶어도 못하는 사태가 발생된거인데 여야를 떠나서 시위를 할 수 있는 상황이고 그거를 뭐라고 하면 중도층 민주당표가 많이 떠날겁니다
그러면 다음 대선 총선에서는 필패인거죠 -
답댓글 작성자제임스하든 작성시간 26.06.07 정치 저관여층들마저도 참정권 이야기 하면서 떠드는 사태인지라 그냥 극우집회마냥 쉽게 생각하다가는 큰일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시위 자체를 부정하지 않습니다
투표용지 부족은 분명 큰일이예요
근데 시위 자체가 이상하게 번지고 있어요
나쁜 쪽이든 좋은 쪽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