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잠실 부즈엉 시위대 가져와야 한다는 정민철 ㅋㅋㅋ

작성자닭죽먹는닭|작성시간26.06.07|조회수1,576 목록 댓글 16

얘 보면 걍 한숨만 나옴

걸뱅이 시위 가져와서 뭐하게 ?

독약을 삼키는 꼴 밖에 더 되냐 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7 민철인지 누군지 본인이 해보면 되겠네
  • 작성자창백한 푸른 점 | 작성시간 26.06.07 정민철에 대한 호불호와 관계없이

    민주당에 도움 되는 주장
  •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 작성시간 26.06.07 맞말이네요.
  • 작성자화화화이이이이팅팅팅 | 작성시간 26.06.07 맞말입니다 민철님과 같은 세대들은 이걸 기점으로 생각할거에요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뭐 틀린 말은 아니긴 한데 저 시위의 주동자격인 인물이나 단체가 어디쪽인지 확인 부터 먼저 해야죠
    어느 시위든 주도 하는 사람이나 단체가 있기 마련인데 저 시위에 그런게 없다면 정민철의 발언대로 하는게 맞는데
    있다면 어떤 성격의 인물인지 단체인지 확인을 하는게 먼저라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