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보면 걍 한숨만 나옴
걸뱅이 시위 가져와서 뭐하게 ?
독약을 삼키는 꼴 밖에 더 되냐 ㅉ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07 민철인지 누군지 본인이 해보면 되겠네
-
작성자창백한 푸른 점 작성시간 26.06.07 정민철에 대한 호불호와 관계없이
민주당에 도움 되는 주장 -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작성시간 26.06.07 맞말이네요.
-
작성자화화화이이이이팅팅팅 작성시간 26.06.07 맞말입니다 민철님과 같은 세대들은 이걸 기점으로 생각할거에요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07 뭐 틀린 말은 아니긴 한데 저 시위의 주동자격인 인물이나 단체가 어디쪽인지 확인 부터 먼저 해야죠
어느 시위든 주도 하는 사람이나 단체가 있기 마련인데 저 시위에 그런게 없다면 정민철의 발언대로 하는게 맞는데
있다면 어떤 성격의 인물인지 단체인지 확인을 하는게 먼저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