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SNS에 대만/홍콩 유저들 미쳤네요

작성자vendetta|작성시간26.06.07|조회수1,845 목록 댓글 11

대만 홍콩이 중국을 싫어하는건 알겠는데..
태극기부대나 극우실황 반응 대충보고 이번 투표용지부족 사태를 완전 중국이 한국 민주주의를 장악해버렸다고 강력하게 믿네요.
경찰도 다 중국인들이고 왜 마스크를 쓰냐는둥
윤석렬 계엄이 민주주의를 위해 옳았다고 하질않나 ㅋ
일본만큼이나 혐한이던 대만이 갑자기 한국화이팅 이ㅈㄹ 하질않나
간만에 들어와 봤는데 이종행님들은 가짜뉴스에 휘둘리지 않은거 같아 다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7 코메디죠
    부정선거를 지기위해서 한다?상식적으로 말이 안되죠
    극우는 서로 통하죠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07 빨갱이타령이 2020년대에도 통할줄은
  • 작성자이러구있다.. | 작성시간 26.06.07 어디나 이상한 사람은 일정 부분 있지요. 저 SNS만 보고 저 나라 전체가 다 그런다고 볼순 없어요. 그렇게 믿고 싶은 사람들만 그렇죠.
  • 답댓글 작성자vendett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맞는 말씀입니다. 일반화하면 안되겠죠. 극우 친구가 자꾸 이상한걸 보내는 바람에 알고리즘이 그리되네요
  • 작성자어래산들개 | 작성시간 26.06.07 웃을일이 아닙니다~
    스레드, 인스타그램 이거 순식간에 퍼져요~
    지인들도 물들어가는 애들이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