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 중에도 인스타 스토리로 올리는 사람 엄청 많네요.. 물론 무엇보다 투명해야 하는 선거에 재가 뿌려짐으로써 재투표를 해야 한다는 생각은 저도 동일하지만, 불법 내란 때는 조용하던 사람들이 이때다 싶어 인스타에 주구장창 올리는 건 참 보기 그렇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oonLight 작성시간 26.06.07 뭘 올리길래 들어가보면 스탑더스틸, 부정선거 이재명 욕 하는 인스타 포스트더군요. 내란때는 조용하던 사람들이었는데 어쩌다 투사들이 됬는지.
-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7 부정선거를 했는데 오세후니 딱 당선
진짜 미칠 노릇이네
세계 다른 나라보면 부정선거로 당선 기사가 나오지 부정선거로 상대방 후보 당선된 기사있냐ㅂㅅ들아 -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07 10만이상 팔로 있는 미인들 거의 깡계겠지만 지지한다고 하는데 102030남들한테 윤어게인은 20대미녀vs좌파세력3040페미여자로 이미지 씌우는게 제일 짜침
-
답댓글 작성자소방뎅이 작성시간 26.06.07 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