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인이나 정당, 단체, 정치관련 스피커에 대한 '욕설' '멸칭' 제한
● 회원간 내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인신공격, 반말, 비난, 비아냥, 조롱 등 비매너 행위 제한
하루에 두번씩 매일 글을 올려 이부분에 대해 확실히 잡고 가겠습니다
재차 말씀드리지만 게시판의 회원간 매너 수준을 일반 게시판 수준으로 올려,
이달말까지 본 게시판을 최신글보기에 포함시키는것이 목적입니다
많은 협조 당부드리고
지키기 어려우신 분들은 당분간 여기서 활동을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멸칭의 기준과 허용범위를 물으시는 분이 계셨는데,
멸칭. 사용은 상대 지지자들에 대한 공격과 악감정의 표출에 그 목적이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건전한 정치 논쟁을 위해선 멸칭사용 금지는 필수 요건 중 하나입니다.
그 당사자나 지지자들이 불편해 하지않을 정도의 원래 있던 별명이나 해학적인 부분에 대해선 크게 개의치 않지만, 약간 애매한 멸칭이 있는 정치인과 스피커들도 있습니다.
어찌보면 사용한 본인이 무슨 마음으로 쓰는지 더 잘 알거 같고, 애매한가 아닌가 그거 고민할 시간에 그냥 본 이름을 쓰는것이 더 편하고 간단할거 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혼에서새벽까지2 작성시간 26.06.07 https://m.cafe.daum.net/ssaumjil/3lUM/421350?svc=cafeapp
이런 저격행위도 바로바로 조치해주셨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코넛빵 작성시간 26.06.07 글이 삭제되었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니코로드리겠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격성 게시물로 강등처리 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혼에서새벽까지2 작성시간 26.06.07 니코로드리겠음 공정한 처리 감사합니다!
-
작성자추락의 해부 작성시간 26.06.07 애매할 필요가 없다는말 공감합니다. 어떻게든 비켜가며 조롱과 비난하려고... 노력하는것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