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너만 결심하면 된다 좌, 우 공통 분모다 참정권 시위대들도 동의 하지? 작성자아십라쿰|작성시간26.06.07|조회수59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장 사퇴하고 서울시 재투표 선언해라그리고 대법관 제청 수개월째 미뤄서 선관위 개판 만든 조희대 사퇴 해라지금 참정권 어쩌구 하는 사람들 다 동의지? 설마 동의 못 한다구?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