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세훈 너만 결심하면 된다 좌, 우 공통 분모다 참정권 시위대들도 동의 하지?

작성자아십라쿰|작성시간26.06.07|조회수592 목록 댓글 0

당장 사퇴하고 서울시 재투표 선언해라
그리고 대법관 제청 수개월째 미뤄서 선관위 개판 만든 조희대 사퇴 해라
지금 참정권 어쩌구 하는 사람들 다 동의지? 설마 동의 못 한다구?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