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좋아조하 작성시간 26.06.07 그래.. 재선거 하자. 니들이 해 달라는데로 해줄게. ㅋㅋㅋ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07 이야 선관위가 진보 보수 통합이루는거야?
-
작성자퐝구라 작성시간 26.06.07 재선거 좋지 ㅋㅋ
-
작성자조용한 달빛 작성시간 26.06.07 근데 지금 당장 재선거하면 그 선거는 누가 관리할껀데?
지금 선관위가 한다고 하면 당연히 반대할꺼잖아?
정치인이니까 그에 대한 대책은 만들어 놓고 주장을 해야지? -
작성자닭죽먹는닭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장동혁 저거 진짜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 동혁이 제발 종신 가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