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재선거 요구하는 장동혁 페북업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07|조회수1,554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아조하 | 작성시간 26.06.07 그래.. 재선거 하자. 니들이 해 달라는데로 해줄게. ㅋㅋㅋ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7 이야 선관위가 진보 보수 통합이루는거야?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7 재선거 좋지 ㅋㅋ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07 근데 지금 당장 재선거하면 그 선거는 누가 관리할껀데?
    지금 선관위가 한다고 하면 당연히 반대할꺼잖아?
    정치인이니까 그에 대한 대책은 만들어 놓고 주장을 해야지?
  • 작성자닭죽먹는닭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장동혁 저거 진짜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 동혁이 제발 종신 가자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