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전한길...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은 부정선거, 정원오 민주당 후보가 낙선한거도 부정선거 때문이다"

작성자오븐구이 001|작성시간26.06.07|조회수1,096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판의 날 | 작성시간 26.06.07 아 그래? 그럼 정원오가 당선되면되겠네 오세훈이가 낙선되어야 하고 ㅋㅋㅋㅋ
  • 작성자닭죽먹는닭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런꿀오소리같은새끼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아사리판이네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개판났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