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한길...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은 부정선거, 정원오 민주당 후보가 낙선한거도 부정선거 때문이다" 작성자오븐구이 001|작성시간26.06.07|조회수1,09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판의 날 | 작성시간 26.06.07 아 그래? 그럼 정원오가 당선되면되겠네 오세훈이가 낙선되어야 하고 ㅋㅋㅋㅋ 작성자닭죽먹는닭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이런꿀오소리같은새끼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아사리판이네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7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개판났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