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개표소 봉쇄한 시위대가 출입통제“신분증 보여라, 가방 검사하자”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07|조회수633 목록 댓글 7


애국 검문 중ㅋㅋㅋㅋㅋ
이미 시위 본질은 끝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만희뒈지고헬 | 작성시간 26.06.07 이제 체포해야지...
  • 작성자패왕본색 | 작성시간 26.06.07 폭도들이네
  • 작성자Man_Su_Re | 작성시간 26.06.07 저딴식으로하니 욕쳐먹고 탄력을 못받지
  • 작성자어래산들개 | 작성시간 26.06.07 이걸 왜 그대로 놔두지? ㅁㅊ
    물대포 투입해야됌
  •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07 왜 이런걸 그냥 놔두는건데
    지금이 윤석열 정부야?
    불법에는 정당한 공권력을 써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