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표소 봉쇄한 시위대가 출입통제“신분증 보여라, 가방 검사하자”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07|조회수63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국 검문 중ㅋㅋㅋㅋㅋ이미 시위 본질은 끝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만희뒈지고헬 | 작성시간 26.06.07 이제 체포해야지... 작성자패왕본색 | 작성시간 26.06.07 폭도들이네 작성자Man_Su_Re | 작성시간 26.06.07 저딴식으로하니 욕쳐먹고 탄력을 못받지 작성자어래산들개 | 작성시간 26.06.07 이걸 왜 그대로 놔두지? ㅁㅊ물대포 투입해야됌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07 왜 이런걸 그냥 놔두는건데지금이 윤석열 정부야?불법에는 정당한 공권력을 써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