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장동혁의 정당한 요구에 응답합시다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869 목록 댓글 13

https://n.news.naver.com/article/119/0003098423?sid=162




장동혁 열사가
나라를 구할수도 있겠습니다

더크게 외쳐주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랄라fff | 작성시간 26.06.07 전략자산맞다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7 오세후니야 갑자기 닥치고 있네?
    그 패기는 어디갔냐?
    하여간 진짜 깜도 안되는게
  • 답댓글 작성자아메리칸사이공 | 작성시간 26.06.07 어제 선관위 관련 기자회견 했어요
    특검이라도 하자고
  •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07 어짜피 오세운이 할 수 있는거 별로 없슴. 시의회에서 견제 가능함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삼사삼오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해볼만하다고 보고 혹시나 싶어 질러보는 듯
    의회 과반은 못해도 2/3는 막을 수 있을거 같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