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국민의힘 “사전투표 없애야“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07|조회수2,033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참정권 보장하자면서 오히려 참정권 축소시키는 국힘그리고 본투표에서 문제 생겼는데 그놈의 사전투표탓장동혁 무한연임 기원합니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 작성시간 26.06.07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주권자가 투표하게끔 고민하고 개선하야지 사전투표 못 하게?니들 민주주의 외치지 말아라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7 역시 이거구만ㅅ 작성자반드시해낸다 | 작성시간 26.06.07 이걸 노렸구나 작성자썬샤인1 | 작성시간 26.06.07 이상하게 항상 저들이 사전투표를 역이용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작성자붉은 돼지 | 작성시간 26.06.07 당신이 있으면 정권 재 창출도 가능하니 오래오래 해먹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