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펨코마저 손절치는 올공시위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07|조회수2,097 목록 댓글 13

이준석도 패드립 당해서 그런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07 이준석한테 중국인드립 안쳤으면 아마 쟤들도 지지했을거같은데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7 아까 아침에 댓썼지만 자기 수령님이 모욕을 당해서 바로 태세전환하는 겁니다ㅋㅋ 오늘 새벽까진 윤어게인 세력 10%밖에 안된다고 폄하하지말라했는데 기가막히게 수령님이 그 10%있는곳만 찾아간건지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이생각 ㅋㅋ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7 준석이 개긁켜서 그렇죠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지들 대장 욕먹으니 저러는것도 웃기네..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