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엄마 중국인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찌찌뽕쓰 작성시간 26.06.07 이준석은 쌤통이네 ㅋㅋㅋ 맨날 자기가 하던짓에 역으로 당한 기분이 어떠냐
-
작성자다크킬러 작성시간 26.06.07 아니 시위 하는거 자체는 맞다고 ㅋㅋ 솔까 적극적으로 이해는 안되도 반대할 생각은 없느데 ㅋㅋㅋ 병신들이 너무 많이 섞였다고 저기 태반이 진짜 참정권 침해 받아서 격분해서 나왔다고 생각되지 않아요. 선관위 조져야지는 2만프로 동의하는데 저기는 지금 서부지법 폭동 세력 같은 놈들이 섞여있다고 ㅋㅋ 좋다고 이준스기나 자유대학이나 모스탄이나 나오는거 봐봐 ㅋㅋ 애초에 시작부터 구심점이 없어 저긴
-
작성자So You 작성시간 26.06.07 중국몰이당한 경찰가족 고소 시작 선처없고 민사끝까지
-
작성자진행시켜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 거렁뱅이들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8 열심히들 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