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올림픽공원 집회에 다녀왔어요.

작성자foxysmlie|작성시간26.06.07|조회수2,587 목록 댓글 56

어제 점심 이후에 갔다가 밤에  돌아왔는데 실제로 가보니까 정말 사람들 많이 모였네요!  

 

우리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지켜내자고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서 열심히 '재선거' 외치는데 저도 순간 감동해서 눈물 픽. ㅠ

 

여러분들도 꼭 꼭 시간되시는분들 올림픽공원에서 함께 집회 참여해주세요. 대부분 저희들처럼 2030이 대부분이고 유모차 끌고 가족단위로 오신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우리 헌법에 보장된 참정권이 침해되었는데 선관위는 이상한 해명만 늘어놓고, ㅠ

 

저처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고 싶은 분들 계시면 댓글로 응원 부탁드릴게요~   함께 목소리 내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행시켜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
  •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8 화이팅!
  • 작성자벌레잡는 왕관앵무 | 작성시간 26.06.08 아씨 아침부터 터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