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점심 이후에 갔다가 밤에 돌아왔는데 실제로 가보니까 정말 사람들 많이 모였네요!
우리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지켜내자고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서 열심히 '재선거' 외치는데 저도 순간 감동해서 눈물 픽. ㅠ
여러분들도 꼭 꼭 시간되시는분들 올림픽공원에서 함께 집회 참여해주세요. 대부분 저희들처럼 2030이 대부분이고 유모차 끌고 가족단위로 오신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우리 헌법에 보장된 참정권이 침해되었는데 선관위는 이상한 해명만 늘어놓고, ㅠ
저처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고 싶은 분들 계시면 댓글로 응원 부탁드릴게요~ 함께 목소리 내보아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