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스타벅스 美 본사, ‘5·18 탱크데이’ 항의서한에 사과 회신 작성자톰 아스피날|작성시간26.06.07|조회수1,60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795928?type=breakingnews&cds=news_edit[속보]스타벅스 美 본사, ‘5·18 탱크데이’ 항의서한에 사과 회신지난 1일 서울 시내 한 스타벅스 매장. 연합뉴스 최근 스타벅스 코리아가 진행한 ‘5.18 탱크데이’ 마케팅을 두고 5.18 관련 단체들의 항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스타벅스 미국 본사가 5·18 ‘탱크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07 스벅 계속 안감 쪽팔려서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 작성시간 26.06.07 스벅이 경고 준거네...정용진이 다시 한번 저런짓 하면 지분 35%할인가로 전량 매입하겠다는.... 작성자이새끼한두번이아니야 | 작성시간 26.06.07 말로만하지말고 반성하고있으면 조치를 취해라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7 쯧쯧 절대 죽을때까지 먹을일 없다다른게 너무 많으니까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걍 지분 전량 회수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