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서울 요즘 모기 없나요?

작성자똥막대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995 목록 댓글 5

모기 몇번 뜯기면
올공 다 흩어질꺼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7 정사게에요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 어제 처음으로 집에서 물렷는데 날씨왜이리좋아
  •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7 잘못 올리신듯
  • 답댓글 작성자똥막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올공 집회하는 애들 흩어지라고 올린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7 똥막대기 아아 그렇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