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올림픽공원 시위는 평화시위를 가장한 극우단체 시위죠

작성자내머리내놔|작성시간26.06.07|조회수936 목록 댓글 7

저게 니들이 말하는 평화시위냐??

 

진짜 선관위를 문제 삼을거면 좌,우 다떠나서 모두 받아줘야지

 

이준석왓다고 온갖 패드립에 잡아먹을라고하고 ㅋㅋㅋ

 

인스타는 오늘도 극우 도배,,, 어질어질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07 내머리내놔 그점이 매우 빡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활하라사쿠 | 작성시간 26.06.07 나도 예전엔 민주당 찍었다 와 견줄수 있는게 좌우를 떠나서 이거죠
  • 작성자pops5922 | 작성시간 26.06.07 이문제는 투표용지 준비못해서 생기는 문제가 핵심입니다. 좌우 진영의 문제가 아닌것 같아요.
  • 작성자달홍이 | 작성시간 26.06.07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서 라고 말하더라구요..ㅋ
  • 작성자이고르★ | 작성시간 26.06.07 인스타 보시면 가짜뉴스로 신고 계속 하십쇼 본인 뿐만 아니라 알고리즘에 노출 안되게 도움 된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