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니들이 말하는 평화시위냐??
진짜 선관위를 문제 삼을거면 좌,우 다떠나서 모두 받아줘야지
이준석왓다고 온갖 패드립에 잡아먹을라고하고 ㅋㅋㅋ
인스타는 오늘도 극우 도배,,, 어질어질하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녹색인간 작성시간 26.06.07 내머리내놔 그점이 매우 빡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활하라사쿠 작성시간 26.06.07 나도 예전엔 민주당 찍었다 와 견줄수 있는게 좌우를 떠나서 이거죠
-
작성자pops5922 작성시간 26.06.07 이문제는 투표용지 준비못해서 생기는 문제가 핵심입니다. 좌우 진영의 문제가 아닌것 같아요.
-
작성자달홍이 작성시간 26.06.07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서 라고 말하더라구요..ㅋ
-
작성자이고르★ 작성시간 26.06.07 인스타 보시면 가짜뉴스로 신고 계속 하십쇼 본인 뿐만 아니라 알고리즘에 노출 안되게 도움 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