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올공 시위대 총기 제작해서 대항 하자는 사람 등장

작성자아십라쿰|작성시간26.06.07|조회수1,307 목록 댓글 12

얘들아 그러지 말고 올림픽공원에서 선관위 직원 감금 풀고 그냥 오세훈 찾아가는게 답이야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아 진짜 수준보면 ㅋㅋㅋㅋㅋ
    이건 뭐 우린 국가 전복 세력이요 하고 자백하는 거잖아....
  •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07 조사해봐야되지 않을까 위험한넘이네
  • 작성자진행시켜 | 작성시간 26.06.07 미쳤네ㅋㅋㅋ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7 에헤이 저 미친 또라이 덕분에 서바이벌 게임하는 애들 불똥 튀겠네요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7 해봐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