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시위대 총기 제작해서 대항 하자는 사람 등장 작성자아십라쿰|작성시간26.06.07|조회수1,30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들아 그러지 말고 올림픽공원에서 선관위 직원 감금 풀고 그냥 오세훈 찾아가는게 답이야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아 진짜 수준보면 ㅋㅋㅋㅋㅋ이건 뭐 우린 국가 전복 세력이요 하고 자백하는 거잖아....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07 조사해봐야되지 않을까 위험한넘이네 작성자진행시켜 | 작성시간 26.06.07 미쳤네ㅋㅋㅋ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7 에헤이 저 미친 또라이 덕분에 서바이벌 게임하는 애들 불똥 튀겠네요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7 해봐라 댓글 전체보기